지구마불 세계여행2 4라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원지는 파워J와 여행 파트가 되어 페루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파워J는 배우 원진아였는데, 페루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 4라운드 원지와 원진아의 페루 여행기 시작하겠습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2
원지 + 파워 J 원진아
4라운드 뉴욕, 페루 여행기
지구마불 세계여행 2, 4라운드 원지의 여행파트너 '파워 J' 원진아는 지금까지 지구마불2에서는 본 적 없는 계획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원지는 원지나의 계획이 가득한 체크리스트를 보고 "신인류를 만났다"며 감탄했습니다. 또한 원진아는 내향형 I 인간 원지와 정반대인 E 성향이었는데요~
원지의 찐팬이라는 원진아는 빨리 원진아와 친해지고자 끊임없이 원지에게 들이댔고, 원지는 그런 원진아의 활발함에 매력을 느끼며 점점 스며드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들은 원진아가 짜 놓은 동선대로 첼시마켓, 베슬 등을 보고 원지가 가고 싶었던 록펠러센터 크리스마스트리까지 즉흥적으로 방문하는 등 본격적인 페루 여행 전, 경유지였던 뉴욕을 완벽하게즐기는 P와 J의 대융합 여행을 보여줬습니다.
지구마블 세계여행2 4라운드 원지와 파워J 성향의 원지아는 경유지인 뉴욕에서 만나 빠르게 가까워지면서, 파트너쉽을 보이는데요, 드디어 페루에 입성을 하게 됩니다.
본격 여행지인 페루에서는 논리적인 T 인간 원지가 원진아의 F 감성에 놀라는 에피소드가 발생했는데요, 원지의 예전 페루 여행 유튜브 컨텐츠에서 본 도넛을 먹고 싶어하는 원진아를 위해 페루 리마의 한 공원에 방문한 두 사람. 이때 원진아는 구두를 닦는 페루 현지인들의 사진을 찍던 중 울컥했습니다. 사진을 요청하자 망설임없이 웃어 보이는 현지인들을 보며 인류애를 느꼈다는 것. 이어 원지는 스튜디오에서 "원지가 할아버지 손에 컷따고 해서 울컥한 감정이 이해가 됐다"라며 원진아가 울컥했던 순간 비하인드를 말해줬습니다.
그러나 쇼핑센터에서는 원지가 쇼핑 욕구가 급격히 상승해 미친 듯이 쇼핑을 하고, 원진아가 이를 말리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페루의 '나라카드' 혜택으로 아마존강 유역의 새둥지 호텔에 묵게 된 원지와 원진아가 다음 컨텐츠에서 어떤 페루의 풍경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집니다.
지구마불 세계여행2 원지와 원진아의 페루 여행기 다음 편으로 다시 찾아올께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지구마불 세계여행2 빠니와 김도훈의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