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레이크 고장난 한소희. 류준열도 죽는판 만든 무례한 입장문??

반응형

 

요 며칠 대한민국을 환승연애로 떠들썩하게 만든 한소희가 브레이크 없는 입장문을 내면서 또다시 류준열, 혜리, 한소희의 삼각관계에 대한 이슈를 만들었습니다. 환승연애가 아니란 것은 이미 혜리가 입장문을 내면서 밝혀졌는데 말이죠.

현 남자친구인 배우 류준열(38)의 전 연인이자 연예계 선배인 혜리(30)를 향한 한소희의 구구절절한 공개 저격을 두고 여론도 끓어오르는 중입니다.  

 

 

 

 

가만히 시간을 가지고 기다리면 잠잠해질 문제인듯한데, 또 한소희가 긁어 부스럼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브레이크가 고장 난 한소희를 누가 좀 말려줘야 할 듯한데...

 

한소희는 29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혜리와 류준열은 지난해 결별한 것이 맞다"라며 장문의 글을 썼습니다. 혜리의 "재밌네"로 촉발된 류준열, 한소희의 '환승연애설'이 희미해질 때쯤, 한소희가 돌연 "혜리는 대체 뭐가 재밌냐"라고 들고일어나면서 다시 싸움에 불을 붙인 것인데요. 


한소희는 류준열과 열애에 '환승연애'라는 꼬리표가 붙은 것을 참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모두의 축하와 축복을 받으며 '톱스타 커플', '대세 커플'로 추앙받는 대신, 이들의 출발은 시작부터 '환승연애' 의혹으로 얼룩져 버렸습니다. 
한 차례 직접 등판해 환승연애설에 선을 그었던 그는 계속되는 곱지 않은 눈초리에 폭발한듯 합니다. 

재밌네 (혜리) vs 저도 재미있네요 (한소희) 대첩 

 

준열의 소속사와 자신의 소속사가 "열애설은 사생활"이라고 상황을 무마하려했지만 블로그를 통해 "열애는 사실"이라고 인정하고, 혜리의 "재밌네"에 발끈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도 재밌네요"라고 응수했던 한소희는 이번에도 "측근이니 뭐니 다 집어치우라"며 "류준열, 혜리의 결별은 지난해가 맞다"라고 직접 밝히고 나섰습니다. 


그러나 이같은 한소희의 대응은 오히려 역풍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가장 많은 지적을 받은 부분은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문제를 제3자인 한소희가 대리 해명하고 있다는 것이었는데요, 이 문제는 한소희가 언급할 부분이 아니었다는 생각이 지배적이긴 합니다. 


한소희는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 자세히 말할 순 없지만"이라는 단서를 달고 "류준열과 혜리는 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것이 맞다.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이라며 "개인의 연애사를 밝히는 목적이 아니고 환승이 아니라는 점을 밝힘에 이 문장을 쓴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혜리 사과문에 적힌 11월에 만나자 한 것은 제가 당사자가 아니라 자세히 말할 순 없지만 재회를 목적으로 만나자고 한 것이 아니다"라며 두 사람이 이미 재회의 여지가 없었다고 목소리를 높였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도 한소희가 해명할 문제는 전혀 아니었지요.

그러나 류준열, 혜리의 연애사는 두 사람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소희의 입장에선 현재 여자친구인 자신까지 얽혀 '환승연애설'이라는 구질구질한 사생활 의혹이 제기됐으니 자신과도 뗄 수 없는 문제라고 항변할 수 있으나, 한소희의 말대로 한소희는 적어도 두 사람의 연애와 결별에서는 명확히 당사자도 아니고, 당사자가 될 수도 없지요. 

 

한소희는 이미 혜리가 사과와 해명을 담은 입장문으로 정리한 논란에 다시 기름을 들이붓고 불꽃을 재점화했습니다. 심지어 무례하게.

한소희는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 왜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마치 미련이 가득한 문자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루어진 새로운 연애에 환승이라는 타이틀을 붙여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 하시는지, 동정받고 싶지 않다"라고 공개 저격했습니다.

또한 그는 "사방팔방으로 연락을 하려고 해도 닿지 않는 선배님"이라며 자신이 혜리에게 온갖 방법을 동원해 직접 연락을 취하려고 했지만 혜리가 응답하지 않았다는 것까지 폭로하며 'TMI'를 뿌렸습니다. 이 부분은 그 누가 보더라도 이해가 될수 없는 부분입니다.

 

때론 시간이 약일 때가 있습니다. 특히 연예계에 관련된 일과 인간사인 연애가 특히 그런데요.

혜리와 류준열의 지난 연애까지 까뒤집어 이건 이렇고 저건 저렇고 제3자가 따지는 것은 의미 없으며, 한소희가 굳이 '류준열 지킴이', '류준열 대변인'을 자처할 필요도 없지요. 한소희에게는 SNS를 놓고 지금 곁에 있는 사랑, 앞에 놓인 일에 집중하는 건강하고 성숙한 자세가 필요해 보입니다. 


 

↓ 살랑이는 봄 커플 추천 여행지 안내

 

▶ 봄 커플 여행 핫플 - 제주도 유채꽃 명소

 

봄 커플 여행 핫플 - 제주도 유채꽃 명소

산방산 유채꽃밭 엉덩물 계곡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섭지코지 제주도 유채꽃은 3월~4월 초 사이 절정입니다. 3~4월 여행을 하면 핫플 제주 유채꽃을 떠올리게 합니다. 산방산, 섭지코지 등 유채꽃

raum770.com

 

▶벚꽃 1위 명소 - 석촌호수 벚꽃축제

 

벚꽃 1위 명소 - 석촌호수 벚꽃축제 안내

벚꽃 개화시기 석촌호수 벚꽃축제 기본 정보 석촌호수 주차정보 우리나라 벚꽃 명소 1위 석촌호수 벚꽃축제 일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 3월 27일 ~ 31일 (올해는 늦어져

raum770.com

 

▶ 강릉 경포대 벚꽃축제 안내

 

강릉 경포대 벚꽃축제 안내 (4월 5일 ~ 10일)

2024 강릉 벚꽃축제가 꽃샘추위로 인해 당초 3월 29일부터 4월 3일까지 예정되었던 축제가 벚꽃의 개화 시기를 맞추기 위해 4월 5일 금요일부터 4월 10일 수요일까지 6일간 열리는 것으로 1주일 연기

raum77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