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3>
- 크리에이터 : 김인하, 이인순
- 방송 : 금요일 오후 12시 (TVING)
- 장르 : 예능
- 출연 : 정기석, 이용진, 김예원, 유라 등
드디어 환승연애 3 12화에서는 이태원 하우스를 떠나 제주도로 향합니다.
제주도로 떠나기 전 어떤 커플 매칭이 이루어졌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승연애 3의 하이라이트 제주도 데이트 지목권이 방송 말미에 오픈되었습니다.
(룰은 여자 출연자가 선택을 하는 것, 단 X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1. 창진&다혜
창진은 상정과 다혜에게 선택을 받았고, 고민하다 결국 다혜를 선택합니다.
2. 혜원&동진
서경과 혜원에게 선택을 받은 동진은 호감을 표현해 준 혜원을 선택합니다.
3. 유정&주원
유정과 주원. 역시나 쉽게 서로를 선택하고 제주도에서 본격적인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 환승연애 3 : 동진 & 혜원
환승연애3 제주도 데이트 매칭에서 동진과 혜원은 서로를 지목하며 커플이 되어 데이트를 즐깁니다.
"제주도에서 보니까 진짜 좀 달랐던 것 같아요."
제주도에서의 데이트가 혜원에게 색다른 느낌을 주었나 봅니다.
♣ 환승연애 3 : 창진 & 다혜
환승연애3 제주도 데이트 매칭에서 다혜는 창진을 선택하며 13년과의 첫사랑을 떠나 새로운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내가 지금 이 순간에는 X가 아닌 사람과 나누고 있구나."
13년 동안 만났던 X가 아닌 새로운 사람과 데이트하는 게 약간은 설레 보이기도 하는 다혜입니다.
♣ 환승연애 3 : 주원 & 유정
환승연애3 제주도 데이트 매칭에서 유정은 주원을 선택하며 제주도에서의 데이트를 즐깁니다
"그냥 이 사람이면 나한테 확신을 준 것 같고, 나 혼자 고민하게 만들지 않을 것 같았어."
잠수이별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가지고 있는 유정은 언제나 함께하는 믿음을 주는 사람을 원하는듯합니다.
환승연애 3 제주도 데이트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는 혜원과 동진...
휘현은 그 둘의 모습을 보고 마음이 심란해지고...
환승연애 3 서로 다른 파트너와 데이트를 마치고 들어온 숙소에서 동진은 다혜에게 화를 냅니다... 아마도 환승연애3에서 동진의 화내는 모습을 처음 보는듯한데, 동진은 다혜를 아직 마음에서 놓을수가 없는 모양입니다. 계속 꼬여만 가는 동진과 다혜...
주원은 유정에게 마음이 기울어지며 X인 서경과 재회는 멀어지는듯한 분위기...
환승연애 3 창진도 유정을 따로 불러내 함께 걸으며 이야기를 나누는데... 유정은 옛날을 회상합니다... 썸탔을때 생각이 난다면서... 이 둘도 서로를 놓지는 못하는 모양입니다.
환승연애3 다음 12화부터는 본격적인 제주도 편이 펼쳐집니다.
아직 예고편만 나온 상태이기 때문에 어찌 진행될지 너무나 궁금하기만 한데요,
나의 X를 그대로 놓아주고 새로운 썸을 탈 수 있을지... 환승연애 3 12화 편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